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행정/정치
새만금 어린이랜드 19일 문 활짝
도내 최초 바운싱돔 등 다양한 놀이기구 등 설치
 [2018-05-17 18:47]
새만금어린이랜드가 문을 연다.


군산시에 따르면 오식도동 841번지 일원에 위치한 새만금 어린이랜드가 19일부터 개장해 어린이들과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장한 새만금어린이랜드는 오는 11월30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 곳 내부에는 관광객과 어린이들에게 새만금을 알리기 위해 새만금 사업지역을 약 200분의 1로 축소한 생태 연못이 조성돼 있다.


또 전북 최초로 설치한 바운싱돔(전국 7개소 운영)은 튼튼한 막 재질에 공기를 주입해 공중으로 도약하면서 놀 수 있다.


여기에 퀵보드, 인라인, 자전거 및 무선조종 자동차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테마 놀이마당과 비행기・자동차 모형의 조합 놀이대, 그물놀이대 등도 설치돼 있다.


한편 새만금 어린이랜드는 부지 5만6000㎡ 규모다.


부지조성 및 토공사 20여억 원, 시설물 설치 16여억 원 등 총 38억 5000만 원을 들어갔다.


서광순 새만금국제협력과장은 “세계 최장 새만금 방조제를 기념하고 새만금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자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다만 부지 조성에 많은 예산이 들어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이 많이 미비하지만 추후 방문객들의 요청 사항들을 수렴해 더욱 만족도 높은 시설이 되도록 시설을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코리아사랑 핫 클릭
[킨텍스] K Shop 2016 뉴스레터 #6
‘원티드’ 지현우, 완벽한 액션신∙∙∙ “끝이 없는 차형사의 매력”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공모전 안내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26곳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금천구, 초록빛 G밸리 만들기 돌..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