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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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똘아이 조회 0회 작성일 2021-02-23 01:13:0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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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서스보다 아줌마 몸매 바꾸기위해 챙겨야 할 스마트 푸드 네 가지!

배고픈 다이어트 독한 다이어트는 예견된 실패를 가져옵니다.
원칙은 누구나 아시잖아요. 천천이 먹고 식사량을 30%만 줄이고 짬짬이 운동하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지만 워낙 먹던 식습관이 많아 위가 커졌다고 하시는 분들 , 많은 양을 먹어야 포만감을 느낀다면 식욕을 진정시키고 체중 감량이 되며 지방 대사를 호전시켜 배부르게 먹어도 체형까지 슬림해지게 해주는 4가지 식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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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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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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