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회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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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실험맨 조회 0회 작성일 2021-02-23 10:58:4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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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생선을 먹으면, 몸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생선을 매일 먹어도 괜찮을까요? 미국 식이요법 지침에 따르면, 성인은 매주 227그램 이상의 해산물을 먹어야 합니다. 생선은 여러 필수적인 영양분을 공급하는데요, 특히 오메가 3 지방산의 완벽한 공급원이 되어 줍니다. 그렇다면, 매일 생선을 먹기 시작한다면 우리 몸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부모들은 종종 아이들에게 생선이 건강에 좋다고 가르칩니다. 반면 전문가들은 생선을 일주일에 서너 번 이상은 먹지 말 것을 권고하고 있고요. 그 이유를 알아봅시다!


TIMESTAMPS:

가장 건강에 좋은 생선 종류 1:13

생선이 심장에 좋은 이유 1:59

생선에 들어있는 영양소 2:23

생선과 당뇨병 2:35

생선이 우울증에 어떻게 도움이 될까 3:00

겨울에 생선을 더 많이 먹어야 하는 이유 3:41

생선과 두뇌 4:07

과도한 오메가 3 지방산이 해로운 이유 5:00

너무 많은 생선 간유를 먹는 것의 위험성 5:21

생선을 매일 먹으면 가장 위험한 점 6:00

폴 그린버그의 실험 7:47


#생선먹기 #건강에좋은 #건강한심장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연어, 고등어, 참치, 송어, 청어, 정어리 같은 생선은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데요. 이것은 두뇌 활동을 돕고 심장의 건강을 지탱하는 산이죠.



- 생선을 먹으면 몸에 비타민 B2와 D, 마그네슘, 아연, 철분, 칼슘, 인 그리고 칼륨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 질환 중 가장 흔한 종류는 제1형 당뇨인데요. 매일 생선을 먹어서 오메가 3 지방산을 섭취하는 사람은 생선을 먹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제1형 당뇨 발생률이 낮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 생선은 또한 천연 항염증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혈액 흐름을 더 좋게 합니다. 여러분의 두뇌는 더 효과적으로 작용하기 시작할 것이고, 감정의 기복도 없어질 겁니다.



- 우리 몸은 보통 햇빛에서 비타민 D를 합성하지만, 만약 겨울이거나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생선은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비타민 D의 공급원 중 하나일 겁니다.



- 식단에 생선을 많이 포함하는 사람들은 감정과 기억을 담당하는 두뇌 부분에 더 많은 회백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회백질은 기억을 저장하고 정보를 처리하는 뉴런을 가진 뇌 조직입니다.



- 식단에 생선 간이나 생선 간유를 많이 포함하면, 몸에 비타민 A가 너무 많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불쾌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데요. 설사, 메스꺼움, 두통, 그리고 피부 염증 등이 그 예입니다.



- 매일 생선을 먹을 때 가장 위험한 것은 수은 중독입니다. 수은은 퀵 실버라고도 하는데,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물질입니다.



- 만약 어린이나 임산부가 아니라면, 매일 생선을 먹어도 건강상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수은 함량이 높은 생선을 일주일에 두 번 이상은 먹지 않는 것이 유일한 조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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